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의성발효흑마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우리농산물 건강소식

우리농산물 건강소식

우리농산물 건강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염증에좋은음식] 노니주스 마시면 다이어트 끝? 노니 효능 100% 느끼려면 필독
작성자

관리자 (ip:) 조회수 :235

작성일 2019-08-12 09:29: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봄이 되면서 단기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따라서 노니에 대한 관심도 더욱 깊어지고 있다. 노니는 여러 가지 효능으로 주목받는 과일이다. 최근 가수 박진영의 건강 관리 식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노니의 효능·부작용 및 노니 먹는 법까지 알아보자.



노니 효능


노니의 효능은 노니의 풍부한 영양소에서 오는 것이다. 노니에는 비타민과 필수아미노산, 아미노산, 천연 미네랄, 폴리페놀, 프로제노닌 등이 들어있다. 특히 폴리페놀은 우리 몸의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물질로 독소제거, 성인병 예방에 탁월하다. 이런 폴리페놀 함유량이 키위의 120배, 토마토의 140배다. 또한 노니의 담나칸달 성분은 항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노니는 트러블을 가라앉혀 피부미용에도 좋다. 노니를 꾸준히 먹으면 신진대사를 촉진해 지방을 연소시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따라서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다면 노니를 추천한다.



노니 먹는 법


노니를 먹기 전 노니 분말에 쇳가루가 검출되지 않았는 지 확인부터 해야한다. 쇳가루가 검출된 제품은 식약처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또 노니의 원액을 그대로 사용한 노니주스로 먹는 것이 노니의 영양분을 잘 흡수할 수 있는 방법이다.



노니 부작용


노니는 과다섭취하면 복통이나 설사가 발생한다. 따라서 노니는 하루에 1~3g만 먹도록 하자. 또 노니는 칼륨이 많아서 신장 질환 환자 역시 조심해야 한다.


출처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4757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위로